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모아둔 돈이랑 가게 수익으로 상급지 갭투자 해볼까 조언 고민 구합니다

마리앳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4

모아둔 돈이랑 가게 수익으로 상급지 갭투자 해볼까 조언 고민 구합니다

지금 살고 있는 동네 말고 급지를 좀 올려서 아파트 갭투자를 들어가 볼까 하는데요.. 장사하면서 부동산까지 신경 쓰려니 머리가 터질 것 같습니다.. 상급지갭투자조언고민 글들 보면서 공부는 하고 있는데 지금 타이밍에 들어가는 게 맞는지 유경험자분들의 한마디가 필요합니다..

댓글 0

모아둔 돈이랑 가게 수익으로 상급지 갭투자 해볼까 조언 고민 구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