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역세권 대로변 1층 상가인데 바닥 권리금 무리해서라도 센 자리 들어가는 게 롱런하는 장사의 지름길일까요?
좌지우지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5
-
0
역세권 대로변 1층 상가인데 바닥 권리금 무리해서라도 센 자리 들어가는 게 롱런하는 장사의 지름길일까요?
테이크아웃 샐러드 샌드위치 전문점 오픈 상가 점포 알아보는 중입니다.. 권리금 전혀 없는 이면도로 안쪽 빌딩 구석 자리는 월세는 싸지만 유동 인구가 너무 없고.. 메인 대로변 인근 횡단보도 바로 앞 1층 매장은 유동 인구 빠글빠글한 대신 가기 힘든 수준의 높은 바닥 권리금 시세가 형성되어 있네요.. 선배님들 인생 조언으로 초기에 도로변 권리금 자리 리스크 감수하고 들어가서 매출 땡기는 게 맞는지 아니면 무권리 가성비로 버티는 게 맞는지 알려주세요..역세권 대로변 1층 상가인데 바닥 권리금 무리해서라도 센 자리 들어가는 게 롱런하는 장사의 지름길일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