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번에 냉동삼겹살 매장 새로 진입하려는 초보입니다 냉삼 선배님들 질문 있어요!
충주시민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5
-
0
이번에 냉동삼겹살 매장 새로 진입하려는 초보입니다 냉삼 선배님들 질문 있어요!
삼겹살 원육 단가 매입이랑 급냉 기계 어떤 스펙으로 맞춰야 고기가 안 부서지고 예쁘게 썰리는지 알고 싶습니다.. 기존에 자리 잡고 계신 냉삼 선배님들 장사 노하우 관련해서 질문 몇 개 수렴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이번에 냉동삼겹살 매장 새로 진입하려는 초보입니다 냉삼 선배님들 질문 있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