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 마감 알바 잠수 탔는데 다들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해솔맘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5
-
0
오늘 마감 알바 잠수 탔는데 다들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진짜 어이가 없어서 한숨만 나옵니다.. 한달 넘게 일 잘하던 마감 알바 잠수 타서 연락도 안 되고 출근도 안 했네요 ㅠ 오늘 결국 제가 나가서 새벽까지 마감하고 들어왔는데 이거 그냥 허탈하게 넘겨야 하는지.. 다들 이런 마감 알바 잠수 대처 어떻게 하시는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오늘 마감 알바 잠수 탔는데 다들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