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기존 배민 가게 배달 쓰던 매장인데 이번에 배민클럽 연동으로 전환해야 주문이 늘어날까요?
마른하늘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5
-
0
기존 배민 가게 배달 쓰던 매장인데 이번에 배민클럽 연동으로 전환해야 주문이 늘어날까요?
요즘 배민 앱 켜면 자꾸 배민클럽 가입하라고 팝업 뜨고 난리네요.. 기존에 자체 라이더나 대행사 쓰는 가게 배달로만 유지하고 있었는데 배민클럽 무료 배달 뱃지 안 달면 주문 다 뺏길까봐 걱정입니다.. 수수료 부담 감수하고 다들 전환하시는 추세인가요? ㅜ기존 배민 가게 배달 쓰던 매장인데 이번에 배민클럽 연동으로 전환해야 주문이 늘어날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