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새로 생긴 프랜차이즈 온기 국밥집 방문 후기입니다
공간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11
-
0
새로 생긴 프랜차이즈 온기 국밥집 방문 후기입니다
저희 매장 맞은편에 온기 국밥집 오픈했길래 시장조사 겸 점심 먹으러 다녀온 방문 후기 적어봅니다..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인데 국밥 가격이 생각보다 조금 세더라고요.. 맛은 무난한데 요새 워낙 불경기라 이 가격대 소비가 계속 이어질지는 조금 지켜봐야 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새로 생긴 프랜차이즈 온기 국밥집 방문 후기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