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멘탈 붕괴 사태;; 배민 고객 리뷰 란에 세트 메뉴 배달 갈 때 공기밥 누락 됬다고 별점 1점 박아놨는데 현명한 사장님 대처 양식 좀요 ㅠ

지우킴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6

멘탈 붕괴 사태;; 배민 고객 리뷰 란에 세트 메뉴 배달 갈 때 공기밥 누락 됬다고 별점 1점 박아놨는데 현명한 사장님 대처 양식 좀요 ㅠ

주말 황금 피크 타임에 배달 주문 라이더 배차 꼬여서 정신없이 패키징 치다 보니까.. 제육볶음 세트 나가는 곳에 실수로 공기 밥을 빠뜨리고 라이더를 보내버렸나 봐요 ㅜ 손님이 매장으로 전화도 안 주시고 대뜸 배민 고객 리뷰 게시판에 사진도없이 밥 누락 시켜서 고기만 맨입으로 처먹었다 위생 개념 개판이다 라며 1점짜리 저주 섞인 리뷰 테러를 박아두셨네요;; 제 불찰이 100% 맞긴 한데 리뷰 댓글로 계좌번호 받아서 밥값 환불 처리 제안 문자를 남겨야 할지, 아니면 당장 라이더 다시 불러서 밥 새로 배달해 드리겠다고 사죄 톡을 보내야 이 분 화가 풀리실지 대처 노하우 아시는 선배님 구제 좀 해주세요 ㅠ 눈물 납니다;;

댓글 0

멘탈 붕괴 사태;; 배민 고객 리뷰 란에 세트 메뉴 배달 갈 때 공기밥 누락 됬다고 별점 1점 박아놨는데 현명한 사장님 대처 양식 좀요 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