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동대문 사입삼촌 관련 질문 드려요.. 첫 거래 시 매장 장끼 확인 필수인가요?

냠냠미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4

동대문 사입삼촌 관련 질문 드려요.. 첫 거래 시 매장 장끼 확인 필수인가요?

이제 막 쇼핑몰 오픈해서 동대문 사입삼촌 관련 질문 좀 몇 개 드릴게요 ㅠ 대행 맡기려고 사입 삼촌 한 분 소개받아서 첫 진행 하려고 하는데요.. 매장에서 끊어주는 영수증인 장끼를 삼촌이 대신 받아서 저한테 택배 보낼 때 같이 동봉해 주는 구조가 맞나요? 그리고 사입삼촌 관련 질문으로 월 지입료 계산은 보통 신상 나가는 수량 상관없이 고정금액으로 끊는지 건당으로 끊는지 초보라 아예 몰라서 여쭤봅니다..

댓글 0

동대문 사입삼촌 관련 질문 드려요.. 첫 거래 시 매장 장끼 확인 필수인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