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소소하게 잘 삐지는 알바 직원 어떻게 대해야 할까요?
언덕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7
-
0
소소하게 잘 삐지는 알바 직원 어떻게 대해야 할까요?
일은 참 성실하게 잘하는데 성격이 소소하게 잘 삐지는 스타일인 알바 친구가 있어요.. 조금만 피드백을 주거나 말투가 무뚝뚝했다 싶으면 하루 종일 시무룩해 있고 티를 내니까 같이 일하는 저까지 눈치 보게 되네요ㅠ 이런 직원은 어떤 식으로 소통하고 멘탈 케어해 줘야 할지 고민입니다..소소하게 잘 삐지는 알바 직원 어떻게 대해야 할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