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알바생이 자꾸 가불 달라고 하는데 이거 줘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고민입니다..

서지우
  • 작성일
    2026-04-27
  • 조회수
    5

알바생이 자꾸 가불 달라고 하는데 이거 줘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고민입니다..

채용한 지 이제 이주일 조금 넘은 주말 알바 친구가 있는데;; 사정이 급하다면서 월급날 한참 남았는데 이번 주 주급 분을 미리 당겨서 가불해 달라고 문자가 왔네요 ㅜ 저번 주에도 급하다고만원만 빌려달라해서 빌려줬는데.. 자꾸 이러니까 버릇 나빠질 것 같기도 하고 거절하자니 당장 주말 출근 빵꾸낼까봐 진짜 고민고민입니다 ㅠ

댓글 0

알바생이 자꾸 가불 달라고 하는데 이거 줘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