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 주방 음식물 쓰레기 감량기 에코몬 설치해서 반년째 쓰고 있는 리얼 사용후기
여유우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9
-
0
매장 주방 음식물 쓰레기 감량기 에코몬 설치해서 반년째 쓰고 있는 리얼 사용후기
매달 나가는 음쓰 처리 비용이 장난 아니라 업소용 싱크대 일체형 음식물 감량기 에코몬 제품을 렌탈로 들여놨습니다.. 설거지하면서 바로바로 찌꺼기 갈아서 압축 건조해 주니까 주방에 초파리 꼬이는 거 싹 사라지고 음쓰 부피가 10분의 1로 줄어드네요 ㅜㅜ 렌탈료 뽕 뽑고도 남는 신세계라 사장님들께 에코몬 내돈내산 사용후기 공유해요..매장 주방 음식물 쓰레기 감량기 에코몬 설치해서 반년째 쓰고 있는 리얼 사용후기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