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고깃집 숯 피우는 기계가 노후화되어서 착화기 교체할까 고민 중입니다

행복한인생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6

고깃집 숯 피우는 기계가 노후화되어서 착화기 교체할까 고민 중입니다

불이 자꾸 늦게 붙고 매연도 많이 나서 손님들이 불편해하시네요.. 수리해서 더 쓸지 아니면 이참에 가스식 자동 착화기 교체할까 고민 중인데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걱정입니다 ㅜ

댓글 0

고깃집 숯 피우는 기계가 노후화되어서 착화기 교체할까 고민 중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