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폐기물 처리 산업기사 준비 루트 짜다가 1년이 증발해버렸네요..
쫑쫑쪼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8
-
0
폐기물 처리 산업기사 준비 루트 짜다가 1년이 증발해버렸네요..
독학으로 해보겠다고 인강 들으면서 헤매다 보니까 시험 시기 다 놓치고 폐기물 처리 산업기사 준비 루트만 짜다가 1년이 증발한 기분입니다.. 올해는 무조건 따야 하는데 막막하네요.폐기물 처리 산업기사 준비 루트 짜다가 1년이 증발해버렸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