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폐기물 처리 산업기사 준비 루트 짜다가 1년이 증발해버렸네요..

쫑쫑쪼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8

폐기물 처리 산업기사 준비 루트 짜다가 1년이 증발해버렸네요..

독학으로 해보겠다고 인강 들으면서 헤매다 보니까 시험 시기 다 놓치고 폐기물 처리 산업기사 준비 루트만 짜다가 1년이 증발한 기분입니다.. 올해는 무조건 따야 하는데 막막하네요.

댓글 0

폐기물 처리 산업기사 준비 루트 짜다가 1년이 증발해버렸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