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올해부터 배민 포장 주문 건에 대해서도 중개 수수료 부과 전면 시행된다는데 배민 포장 수수료 질문이요
산골인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13
-
0
올해부터 배민 포장 주문 건에 대해서도 중개 수수료 부과 전면 시행된다는데 배민 포장 수수료 질문이요
지금까지는 포장 주문 들어오면 수수료 면제라 효자 노릇 쏠쏠히 했는데 배민 포장 수수료 유료화 전환 공지 뜬 거 보니까 한숨만 나오네요.. 홀 가격이랑 포장 가격 똑같이 받는 매장들은 이제 포장 주문 들어올 때마다 중개료 떼이면 마진 방어 어떻게 하나요? 포장 할인 제도를 아예 없애야 할지 걱정입니다..올해부터 배민 포장 주문 건에 대해서도 중개 수수료 부과 전면 시행된다는데 배민 포장 수수료 질문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