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겨울 시즌 메뉴로 뱅쇼 딸기 음료 레시피 개발해 보신 분 계시나요?

범수띠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9

겨울 시즌 메뉴로 뱅쇼 딸기 음료 레시피 개발해 보신 분 계시나요?

카페에 겨울 시그니처 메뉴 하나 추가하고 싶어서 뱅쇼 딸기 음료 레시피를 구상 중입니다.. 따뜻한 와인 느낌에 상큼한 딸기 베이스를 섞은 뱅쇼 딸기 음료 레시피인데.. 이게 대중적으로 맛이 어울릴지 의견이 궁금해요.. 혹시 비슷한 메뉴 팔아보신 분 의견 좀 주세요 ㅠ

댓글 0

겨울 시즌 메뉴로 뱅쇼 딸기 음료 레시피 개발해 보신 분 계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