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뉴스룸 보니까 청와대 발 부동산 보유세 인상 공고 떴던데 매장 건물 소유주 사장님들 보유세고민 깊어지시겠네요

냥펀치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8

뉴스룸 보니까 청와대 발 부동산 보유세 인상 공고 떴던데 매장 건물 소유주 사장님들 보유세고민 깊어지시겠네요

자영업 경기 개판 오분 전인데 부동산 세금 규제는 자꾸 옥죄어 오네요 ;; 청와대 및 기재부 합동 브리핑 보니까 종합부동산세랑 재산세 합친 보유세 인상 정책 드라이브 본격화한다는 뉴스 속보 떴더라고요.. 상가 건물이나 자가 매장 건물 들고 계시는 자영업 대선배 사장님들 매달 늘어나는 세금 보유세고민 지출 방어 어떻게 대처하시는지 씁쓸한 경기 침체 분위기 한탄 섞어 글 남겨봐요 ㅠ

댓글 0

뉴스룸 보니까 청와대 발 부동산 보유세 인상 공고 떴던데 매장 건물 소유주 사장님들 보유세고민 깊어지시겠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