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중고차 매매하다가 노후 차량 수출 쪽 중간 마진 수익 모델로 넘어가 보려 합니다

캔디
  • 작성일
    2026-04-27
  • 조회수
    14

중고차 매매하다가 노후 차량 수출 쪽 중간 마진 수익 모델로 넘어가 보려 합니다

내수 시장이 너무 죽어서 연식 오래된 아반떼나 스포티지 같은 노후 차량 매입해서 리비아나 남미 쪽으로 수출 보내는 중간 마진 구조의 수익 사업을 구상 중입니다.. 관세 환급이나 선박 부킹 절차가 많이 복잡한가요?

댓글 0

중고차 매매하다가 노후 차량 수출 쪽 중간 마진 수익 모델로 넘어가 보려 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