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상권이 죽어서 그런지 주위 사장님들이 자꾸 조기 마감을 합니다.. 저도 동참해야 하나요
억님정민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7
-
0
상권이 죽어서 그런지 주위 사장님들이 자꾸 조기 마감을 합니다.. 저도 동참해야 하나요
요즘 저녁 8시만 넘으면 상가 골목 전체가 깜깜해져요..;; 손님이 워낙 안 들어오니까 주위 사장님들이 자꾸 조기 마감을 합니다.. 간판 불 다 끄고 퇴근해 버리시니까 골목 전체가 으슥해져서 저희 매장 켜두어도 손님이 더 안 들어오는 악순환이 생기네요.. 주위 사장님들이 자꾸 조기 마감을 하니까 저 혼자 10시까지 불 켜고 앉아있는 게 전기세 낭비인가 싶고.. 저도 그냥 일찍 문 닫아야 할지 고민입니다.. ㅜ상권이 죽어서 그런지 주위 사장님들이 자꾸 조기 마감을 합니다.. 저도 동참해야 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