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픈 11개월 차인데 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 자영업 사장님들
요리왕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5
-
0
오픈 11개월 차인데 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 자영업 사장님들
작년 이맘때 가게 열고 매일 정신없이 살다 보니 벌써 오픈 11개월 차가 되었네요.. 커뮤니티에 오랫만에 인사 글 남겨봅니다. 다들 이번달 매출은 괜찮으신가요?오픈 11개월 차인데 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 자영업 사장님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