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동료 사장님 추천으로 들은 재테크 기초반 7기 마지막 수강 후기 적어봅니다

신째진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7

동료 사장님 추천으로 들은 재테크 기초반 7기 마지막 수강 후기 적어봅니다

매달 열심히 장사해서 버는 돈을 그냥 은행 통장에 썩혀두는 게 아까워서 신청했던 재테크 기초반 7기 마지막 수강 후기 입니다. 6주 동안 주식, 부동산, 채권 기초 개념부터 포트폴리오 짜는 법까지 정말 알차게 배웠네요. 장사하느라 바쁘다는 핑계로 자산 관리에 너무 소홀했었는데.. 이제 버는 것만큼 굴리는 것에도 집중해 보려 합니다..

댓글 0

동료 사장님 추천으로 들은 재테크 기초반 7기 마지막 수강 후기 적어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