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달 수수료 떼이고 나면 남는 게 없어서 배민 해지 진짜 진지한 고민 중입니다

꿀열매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6

배달 수수료 떼이고 나면 남는 게 없어서 배민 해지 진짜 진지한 고민 중입니다

오늘도 정산 금액 보는데 현타가 세게 오네요;; 재료비 빼고 배달 대행비에 배민 수수료 다 떼어가면 제 인건비도 안 나오는 구조라.. 아예 배민 앱 해지 해버리고 100% 홀 장사랑 포장 손님만 받을지 진지하게 고민 중입니다 ㅠ

댓글 0

배달 수수료 떼이고 나면 남는 게 없어서 배민 해지 진짜 진지한 고민 중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