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제 딱 오픈 한달 된 초보 자영업자.. 원래 이 시기가 제일 불안한가요?
아무쪼록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4
-
0
이제 딱 오픈 한달 된 초보 자영업자.. 원래 이 시기가 제일 불안한가요?
가오픈 거치고 정식 오픈 한달 차에 접어든 따끈따끈한 자영업자입니다..;; 첫 주에는 지인들도 오고 오픈 효과로 매출이 좀 나오는가 싶더니, 한달 딱 지나니까 거짓말처럼 손님이 뚝 끊겼어요.. ㅜㅜ 매장에 멍하니 앉아있으면 숨이 턱턱 막히고 내가 왜 창업을 했을까 후회만 듭니다.. 다른 선배 자영업자분들도 오픈 한 달째에 이런 극심한 슬럼프나 불안감이 찾아오셨었나요..?이제 딱 오픈 한달 된 초보 자영업자.. 원래 이 시기가 제일 불안한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