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가게 정리하고 폐업 후 첫 명절 연휴 맞이하는데 기분이 참 묘하네요..
어름이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5
-
0
가게 정리하고 폐업 후 첫 명절 연휴 맞이하는데 기분이 참 묘하네요..
몇년 동안 명절 대목 상권 지키느라 고향도 못 가고 매장 불 밝히고 일했었는데.. 가게 폐업 후 첫 명절 연휴를 백수로 맞이하니까 늦잠 자면서도 가슴 한구석이 뻥 뚫린 것처럼 씁쓸하고 슬프네요.. 폐업 후 첫 명절 다들 고향 내려가서 힐링하고 오셨나요 ㅠㅠ가게 정리하고 폐업 후 첫 명절 연휴 맞이하는데 기분이 참 묘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