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겨울철 붕어빵이나 군고구마 노점 길거리 장사 전망 질문 드려요.. 수익성 있을까요?

스피드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6

겨울철 붕어빵이나 군고구마 노점 길거리 장사 전망 질문 드려요.. 수익성 있을까요?

직장 다니면서 주말이나 퇴근 후에 유동인구 많은 역세권 앞에서 푸드트럭이나 마차 짜서 노점 하려고 길거리 장사 전망 질문 좀 올립니다.. 원자재 마진율은 좋을 거 같은데 요즘 워낙 지자체 단속이 심하고 주변 상가 상인 사장님들이 신고 때려서 일주일도 못 버티고 집기 압수당하는 리스크가 크다 하더라고요 ㅠ 현실적인 길거리 장사 전망 질문 답해주실 선배 노점 사장님 계시면 자리 잡는 법 노하우 조언 좀 주십시오..

댓글 0

겨울철 붕어빵이나 군고구마 노점 길거리 장사 전망 질문 드려요.. 수익성 있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