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에 인터넷 통신사 새로 깔고 무인 키오스크 연동해서 설치 마친 후기입니다!

가나다야앙
  • 작성일
    2026-04-23
  • 조회수
    9

매장에 인터넷 통신사 새로 깔고 무인 키오스크 연동해서 설치 마친 후기입니다!

인건비 무서워서 1인 매장 조그맣게 열면서 키오스크 도입했습니다.. 가게 전용 인터넷선 기사님이 깔아주시면서 키오스크랑 포스기 세팅까지 한번에 다 잡아주고 가셨네요.. 확실히 혼자 장사할 땐 테이블오더나 키오스크가 필수인 듯요..

댓글 0

매장에 인터넷 통신사 새로 깔고 무인 키오스크 연동해서 설치 마친 후기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