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에 인터넷 통신사 새로 깔고 무인 키오스크 연동해서 설치 마친 후기입니다!
가나다야앙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9
-
0
매장에 인터넷 통신사 새로 깔고 무인 키오스크 연동해서 설치 마친 후기입니다!
인건비 무서워서 1인 매장 조그맣게 열면서 키오스크 도입했습니다.. 가게 전용 인터넷선 기사님이 깔아주시면서 키오스크랑 포스기 세팅까지 한번에 다 잡아주고 가셨네요.. 확실히 혼자 장사할 땐 테이블오더나 키오스크가 필수인 듯요..매장에 인터넷 통신사 새로 깔고 무인 키오스크 연동해서 설치 마친 후기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