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달앱 수수료 뜯기는 거 지쳐서 그냥 배달 플랫폼 다 제외하고 홀 장사랑 포장만 할까 고민입니다

조두팔
  • 작성일
    2026-04-27
  • 조회수
    4

배달앱 수수료 뜯기는 거 지쳐서 그냥 배달 플랫폼 다 제외하고 홀 장사랑 포장만 할까 고민입니다

팔면 팔수록 배달 대행료에 플랫폼 수수료 떼이고 나면 진짜 허무하네요.. 배달앱 다 탈퇴하고 배달 플랫폼에서 우리 가게 이름 싹 제외한 다음에 철저하게 동네 단골 장사 홀이랑 테이크아웃 포장 할인으로만 밀고 가볼까 고민인데 타격이 엄청나게 클까요? ㅠㅠ

댓글 0

배달앱 수수료 뜯기는 거 지쳐서 그냥 배달 플랫폼 다 제외하고 홀 장사랑 포장만 할까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