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다들 자영업 월별 손익 관리 엑셀 프로그램 직접 짜서 쓰시나요?
정주석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6
-
0
다들 자영업 월별 손익 관리 엑셀 프로그램 직접 짜서 쓰시나요?
매달 통장에 돈은 도는데 정작 정산해보면 펑크가 나는 느낌이라;; 이제부터라도 자영업 월별 손익 관리 장부를 철저하게 적어보려 합니다.. 혹시 양식 공유해주시거나 팁 주실 사장님 계실까요 ㅠ다들 자영업 월별 손익 관리 엑셀 프로그램 직접 짜서 쓰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