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분식집 운영 중이고 한달 월매출 1100만원정도 나오는데 세금 폭탄 맞을까 걱정입니다

이불마루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6

분식집 운영 중이고 한달 월매출 1100만원정도 나오는데 세금 폭탄 맞을까 걱정입니다

오픈한 지 6개월 차 된 분식집인데 평균 월매출 1100만원 선으로 찍히고 있습니다. 재료비랑 월세 빼면 제 인건비 겨우 가져가는 수준인데, 나중에 부가세나 종합소득세 신고할 때 매입 자료 부족하면 세금이 얼마나 나올지.. 월매출 1100만원 구간 자영업자분들 세금 보통 얼마나 내시나요.

댓글 0

분식집 운영 중이고 한달 월매출 1100만원정도 나오는데 세금 폭탄 맞을까 걱정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