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임대 안 나가서.. 본인 상가에서 창업해서 장사하면 손익 차이가 날까요??

비낭낭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5

임대 안 나가서.. 본인 상가에서 창업해서 장사하면 손익 차이가 날까요??

분양받아 둔 신도시 1층 상가가 1년째 공실로 비어있어서 미치겠습니다.. 이럴 바엔 차라리 제가 때려치우고 직접 무인 카페나 편의점이라도 오픈할까 고민 중인데요. 남한테 월세 안 내고 본인 상가에서 창업해서 장사하면 손익 차이가 날까요 ?? 임대료 지출이 없으니 무조건 버티기 수월할 거 같은데.. 기회비용 따지면 그냥 계속 공실 두고 임대 기다리는 게 맞을지 헷갈리네요..

댓글 0

임대 안 나가서.. 본인 상가에서 창업해서 장사하면 손익 차이가 날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