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전 알바가 고용노동청에 간이대지급금 신청한다고 체불임금 사업주확인서 써달라네요
청주시인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26
-
0
전 알바가 고용노동청에 간이대지급금 신청한다고 체불임금 사업주확인서 써달라네요
지난달에 개인 사정으로 주말 알바 급여를 일주일정도 늦게 줬더니 알바가 바로 노동청에 체불임금 신고를 했더라고요;; 그러더니 나라에서 먼저 주는 간이대지급금인가 그걸 신청할 테니 저보고 체불임금 등 사업주확인서 양식에 도장 좀 찍어달라고 연락이 왔는데 이거 써주면 저한테 불이익이나 벌금 나오나요?전 알바가 고용노동청에 간이대지급금 신청한다고 체불임금 사업주확인서 써달라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