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직원을 안 쓰니까 속 편하네요.. 인건비 없는 1인 배달 창업 한달 차 후기
우재석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6
-
0
직원을 안 쓰니까 속 편하네요.. 인건비 없는 1인 배달 창업 한달 차 후기
매번 알바생 면접 노쇼랑 무단결근에 지쳐서 이번에 인건비 일절 없는 1인 배달 창업 매장으로 갈아탔습니다.. 몸은 좀 고되고 힘들지만 사람 스트레스 안 받아서 정신 건강에 너무 좋습니다.. 매출도 혼자 가져가니 쏠쏠해요.직원을 안 쓰니까 속 편하네요.. 인건비 없는 1인 배달 창업 한달 차 후기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