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장사 시작한 지 3달 만에.. 아 장사가 왜 이렇게 잘 될까요? 자랑글 죄송합니다;;
뼈때리기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11
-
0
장사 시작한 지 3달 만에.. 아 장사가 왜 이렇게 잘 될까요? 자랑글 죄송합니다;;
매일 커뮤니티에 장사 안된다는 힘든 글들만 올라와서 조심스럽긴 한데.. 너무 기쁜 마음에 글 하나 남겨봅니다. 이번에 메뉴 리뉴얼하고 인스타 릴스 홍보 돌린 게 대박이 났는지.. 아 장사가 왜 이렇게 잘 될까요 ..?? 주말 평일 할 것없이 하루 종일 웨이팅 걸리고 재료 소진으로 조기 마감하고 있습니다.. 몸은 부서질 거 같은데 통장 잔고 쌓이는 거 보니 행복하네요..!!장사 시작한 지 3달 만에.. 아 장사가 왜 이렇게 잘 될까요? 자랑글 죄송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