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홀 매출 포기하고 아예 배달이랑 포장 판매 집중하는 거 어떨까요
신째진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4
-
0
홀 매출 포기하고 아예 배달이랑 포장 판매 집중하는 거 어떨까요
월세랑 인건비 부담이 너무 커서 지금 상가 빼고 작은 평수로 옮겨서 배달 그리고 포장 판매 쪽으로만 집중 운영해 볼까 고민 중입니다.. 홀 손님 받으려니 신경 쓸 게 너무 많은데 배달 포장 판매 집중하면 차라리 고정비라도 확 줄일 수 있을 거 같아서요..홀 매출 포기하고 아예 배달이랑 포장 판매 집중하는 거 어떨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