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픈하고 정신없이 달리다 보니 벌써 자영업 6개월 차 후기 남겨봅니다..
힘찬하루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5
-
0
오픈하고 정신없이 달리다 보니 벌써 자영업 6개월 차 후기 남겨봅니다..
처음 오픈할 때는 눈앞이 캄캄하고 하루 14시간 노동에 뼈가 바스러지는 줄 알았는데.. 그래도 자영업 6개월 차 지나니까 단골도 제법 생기고 회계 장부 정리하는 요령도 생기네요ㅠ 아직 갈 길이 멀지만 전국에 계신 초보 사장님들 다들 힘내자고요!!오픈하고 정신없이 달리다 보니 벌써 자영업 6개월 차 후기 남겨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