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업소용 초음파 식기세척기 세이버투플러스 사용 후기 정말 세척 잘 되나요?

쥬니맘
  • 작성일
    2026-04-23
  • 조회수
    7

업소용 초음파 식기세척기 세이버투플러스 사용 후기 정말 세척 잘 되나요?

고깃집이라 기름때 묻은 불판이랑 뚝배기가 너무 많이 나와서 설거지 알바가 맨날 도망갑니다.. 렌탈 알아보다가 초음파 세척기 세이버투플러스 사용 후기 글들을 봤는데 퐁퐁 안 쓰고 물에 담가만 두어도 찌든 때가 싹 빠진다고 하더라고요.. 가격이 워낙 고가라 망설여지는데 진짜 돈값 하는지 실사용자분들 조언 부탁드려요..

댓글 0

업소용 초음파 식기세척기 세이버투플러스 사용 후기 정말 세척 잘 되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