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피스 상권 찌개집 점심 장사 운영 후기 피토 나오네요..
태극신당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5
-
0
오피스 상권 찌개집 점심 장사 운영 후기 피토 나오네요..
오전 11시 반부터 오후 1시 반까지 딱 두 시간 털어 넣는 점심 장사 운영 후기 생생하게 공유합니다.. 직장인들 들이닥치는데 회전율 높이려고 미리 테이블에 밑반찬 세팅 싹 해놔도 음식 조금만 늦게 나오면 시계 보며 짜증 내니까 멘탈 탈탈 털립니다.. 테이블 회전 두 번 돌려도 객단가가 낮아 허탈해요..오피스 상권 찌개집 점심 장사 운영 후기 피토 나오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