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뚝심 하나로.. 장사 16년 첨에 3년을 휴무없이 하고 나니 이제는..
굿드라이버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4
-
0
뚝심 하나로.. 장사 16년 첨에 3년을 휴무없이 하고 나니 이제는..
동네에서 조그만 횟집으로 장사 16년 차 접어든 노장입니다.. 돌이켜보면 첨에 3년을 휴무없이 하고 명절 당일에도 가게 문 열고 불 앞에 서서 일했었네요.. 그렇게 이 악물고 버티니까 단골분들이 알아주시고 자리를 잡게 되더라고요. 요즘 경기 어렵다고 한숨 쉬시는 초보 사장님들 많으신데.. 결국 장사는 엉덩이 무겁고 뚝심 있게 버티는 놈이 이기는 싸움입니다.. 힘내세요..뚝심 하나로.. 장사 16년 첨에 3년을 휴무없이 하고 나니 이제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