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뚝심 하나로.. 장사 16년 첨에 3년을 휴무없이 하고 나니 이제는..

굿드라이버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4

뚝심 하나로.. 장사 16년 첨에 3년을 휴무없이 하고 나니 이제는..

동네에서 조그만 횟집으로 장사 16년 차 접어든 노장입니다.. 돌이켜보면 첨에 3년을 휴무없이 하고 명절 당일에도 가게 문 열고 불 앞에 서서 일했었네요.. 그렇게 이 악물고 버티니까 단골분들이 알아주시고 자리를 잡게 되더라고요. 요즘 경기 어렵다고 한숨 쉬시는 초보 사장님들 많으신데.. 결국 장사는 엉덩이 무겁고 뚝심 있게 버티는 놈이 이기는 싸움입니다.. 힘내세요..

댓글 0

뚝심 하나로.. 장사 16년 첨에 3년을 휴무없이 하고 나니 이제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