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주방 가스레인지 대신 업소용 인덕션 설치하고 매장 오픈한 후기 공유합니다
디자인세연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5
-
0
주방 가스레인지 대신 업소용 인덕션 설치하고 매장 오픈한 후기 공유합니다
이번에 찌개 전문점 새로 열면서 열기 때문에 고생하기 싫어서 주방에 업소용 인덕션 4구짜리 넣고 오픈을 했습니다. 확실히 주방 온도가 안 올라가서 쾌적하긴 한데, 뚝배기 끓는 속도가 가스 불에 비해 미세하게 답답한 감은 있네요.. 그래도 대만족입니다!주방 가스레인지 대신 업소용 인덕션 설치하고 매장 오픈한 후기 공유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