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마감 시간마다 와서 서비스 달라는 단골손님의 의도적인 행동일까요?
아울렛수선실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8
-
0
마감 시간마다 와서 서비스 달라는 단골손님의 의도적인 행동일까요?
일주일에 세네 번은 꼭 오시는 고마운 단골손님이 한 분 계시는데요. 신기하게 꼭 매장 마감하기 20분 전에 들어오셔서 소주 한 병 시키시고는 안주 다 떨어졌는데 서비스 좀 주면 안 되냐고 매번 물어보십니다.. 처음엔 좋게 드렸는데 갈수록 당연하게 요구하시니까.. 이거 혹시 가게 문 닫는 시간 노리고 일부러 늦게 와서 뜯어내려는 단골손님의 의도적인 행동일까요 .. 좀 씁쓸하네요..마감 시간마다 와서 서비스 달라는 단골손님의 의도적인 행동일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