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어제 가족들이랑 완미족발 다녀왔는데 간만에 참 행복한 시간 보냈네요

기훈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5

어제 가족들이랑 완미족발 다녀왔는데 간만에 참 행복한 시간 보냈네요

맨날 가게 장사하느라 가족들이랑 외식 한번 제대로 못 하다가 어제 큰맘 먹고 쉬면서 동네 완미족발 가서 한상 가득 시켜 먹고 왔습니다.. 소문대로 반찬 조합도 다양하고 고기도 야들야들하니 맛있더라고요.. 아이들도 잘 먹어서 장사 스트레스 다 날리고 행복한 시간이었네요..

댓글 0

어제 가족들이랑 완미족발 다녀왔는데 간만에 참 행복한 시간 보냈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