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지인분이 월매출 1억원 찍는 한식부페 사장님인데 진짜 마진이 많이 남나요?

이호선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4

지인분이 월매출 1억원 찍는 한식부페 사장님인데 진짜 마진이 많이 남나요?

건너건너 아는 분이 공단 근처에서 대형 한식부페를 운영하시는데 매달 포스에 찍히는 월매출이 1억원 이상이라고 하더라고요... 겉으로 보기엔 손님도 엄청나게 많고 대박 난 것처럼 보이는데 한식부페 특성상 요즘 식자재 물가가 워낙 고공행진이라 식재료비 떼고 인건비 떼고 나면 월매출 1억원짜리 매장이어도 정작 사장님이 손에 쥐는 실속은 생각보다 적을 수도 있는지 문득 궁금해집니다;;

댓글 0

지인분이 월매출 1억원 찍는 한식부페 사장님인데 진짜 마진이 많이 남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