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정산해 보니까 배달 수수료 30% 가까이 나오는데 계속하는 게 맞을까요?
후회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4
-
0
정산해 보니까 배달 수수료 30% 가까이 나오는데 계속하는 게 맞을까요?
이번달 배달 매출 내역이랑 정산 금액 매칭해 보니까.. 대행료에 플랫폼 중개 수수료, 광고비 다 합치면 배달 수수료 30% 가까이 나오는데 계속하는 게 맞을까요 ..?? 진짜 재료비 빼고 인건비 빼면 제 손에 쥐어지는 돈은 백원 한 장 안 남는 역마진 구조 같은데.. 배달 접고 홀 장사만 하자니 매출 반 토막 날까봐 무섭고.. 다들 어찌 버티시나요..ㅠ정산해 보니까 배달 수수료 30% 가까이 나오는데 계속하는 게 맞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