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불경기에 소상공인 영세 자영업 창업 전선 뛰어들어서 장사로 살아남기 진짜 눈물 나네요

야시끼리
  • 작성일
    2026-04-24
  • 조회수
    4

불경기에 소상공인 영세 자영업 창업 전선 뛰어들어서 장사로 살아남기 진짜 눈물 나네요

회사 퇴직하고 치킨집 오픈한 지 반년 차 소상공인 자영업 사장입니다.. 매달 나가는 고정비 무서워서 잠도 안 오고.. 밖에서 보던 화려한 자영업 창업 환상은 다 깨졌고 장사란 게 하루하루 버티는 피 말리는 전쟁이네요.. 다들 멘탈 꽉 잡으세요 ㅠ

댓글 0

불경기에 소상공인 영세 자영업 창업 전선 뛰어들어서 장사로 살아남기 진짜 눈물 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