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새 배민 배달료 계약 금액 정산되는 거 보면 한숨만 나오네요..

베로니카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5

요새 배민 배달료 계약 금액 정산되는 거 보면 한숨만 나오네요..

매출은 분명 늘어난 거 같은데 매달 정산서 받아보면 알맹이가 쏙 빠진 기분입니다.. 배민 배달료 계약 금액이랑 중개 수수료 비율이 야금야금 올라가니까.. 팔면 팔수록 플랫폼 배만 불려주는 꼴이 되는 거 같아 배달 비중을 줄이고 홀 영업 위주로 전환할까 진지하게 고민 중입니다.

댓글 0

요새 배민 배달료 계약 금액 정산되는 거 보면 한숨만 나오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