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애견 수제간식 숍 창업 준비 중인데 닭가슴살육포레시피 연구 중입니다
율파파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6
-
0
애견 수제간식 숍 창업 준비 중인데 닭가슴살육포레시피 연구 중입니다
댕댕이들 환장하는 닭가슴살육포레시피 잡으려고 건조기 밤새 돌려가며 테스트 중이네요. 온도를 너무 높이면 딱딱해지고 낮추면 속까지 안 말라서 곰팡이 필까봐 걱정인데.. 혹시 반려견 수제간식 매장 하시는 분들 중에 육포 쫄깃하고 얇게 건조하는 시간 비율 노하우 좀 공유해 주실 수 있나요?애견 수제간식 숍 창업 준비 중인데 닭가슴살육포레시피 연구 중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