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불경기 못 버티고 권리금 포기하고 매장 정리 철거 들어갑니다..
듀님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4
-
0
불경기 못 버티고 권리금 포기하고 매장 정리 철거 들어갑니다..
한 일년 권리금 받고 넘기려고 버텼는데 이자만 까먹다가 결국 시설 권리금 포기하고 매장 정리 계약서 도장 찍었네요 ㅠㅠ 원상복구 철거 비용이라도 아끼고 싶었는데 건물주가 빡빡하게 굴어서 가슴 찢어집니다.. 다들 권리금 포기할 때 멘탈 어쩌시나요..불경기 못 버티고 권리금 포기하고 매장 정리 철거 들어갑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