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 새로 오픈하면서 KT 인터넷 신청하고 TV 설치까지 마친 후기입니다
디마스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8
-
0
매장 새로 오픈하면서 KT 인터넷 신청하고 TV 설치까지 마친 후기입니다
이번에 상가 계약하고 매장에 깔 인터넷이랑 TV 알아보다가 결국 KT로 신청해서 어제 설치 끝냈습니다.. 아무래도 끊김 없고 AS 빠른 게 최고인 것 같아서 골랐는데 기사님도 친절하시고 확실히 포스기랑 와이파이 속도도 시원시원하네요.. 만족합니다..매장 새로 오픈하면서 KT 인터넷 신청하고 TV 설치까지 마친 후기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