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포스기에서 영수증 빌지가 자꾸 백지로 나오는데 해결방법 아시는 분 계실까요?
종산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8
-
0
포스기에서 영수증 빌지가 자꾸 백지로 나오는데 해결방법 아시는 분 계실까요?
방금 단골손님 결제해 드리는데 갑자기 포스기 빌지가 백지로 웅 나오네요..;; 당황해서 일단 다시 인쇄해 드렸는데 또 백지로 나와요..ㅜㅜ 용지를 거꾸로 넣은 것도 아니고 방금 전까지 잘만 나오던 건데 왜 이러는 걸까요? 혹시 빌지 백지로 나오는 현상 겪어보신 사장님들 급하게 조치할 수 있는 해결방법 있으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장사 마감해야 하는데 미치겠네요..포스기에서 영수증 빌지가 자꾸 백지로 나오는데 해결방법 아시는 분 계실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