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본식 선술집.. 이자카야 맥주집 준비 중인데 야키토리 다이 질문이요
비단골무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6
-
0
일본식 선술집.. 이자카야 맥주집 준비 중인데 야키토리 다이 질문이요
먹자골목 이면도로 상가 계약 끝내고 이자카야 맥주집 준비 한창 진행 중인 예비 사장입니다.. 꼬치구이 메뉴판 메인으로 갈 거라 주방에 야키토리 숯불 다이를 짜 넣으려는데 닥트 흡입력이 시원찮으면 홀에 연기 꽉 찬다고 하더라고요.. 모터 마력 수 설계를 어떻게 잡아야 연기 트러블이 안 생길까요?일본식 선술집.. 이자카야 맥주집 준비 중인데 야키토리 다이 질문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