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편의점 사장님들 벌써 11월 시즌 빼빼로 발주 완료 하셨나요?
파랑새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4
-
0
편의점 사장님들 벌써 11월 시즌 빼빼로 발주 완료 하셨나요?
본사 팩스 보니까 벌써 시즌 상품 행사 안내가 내려왔네요.. 작년에 재고 남아서 고생해놓고도 또 욕심 생겨서 방금 빼빼로 발주 완료 버튼 누르고 왔습니다.. 다른 편의점 사장님들은 빼빼로 발주 완료 수량 이번에 작년 대비 늘리셨나요 아니면 줄이셨나요;;편의점 사장님들 벌써 11월 시즌 빼빼로 발주 완료 하셨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